푸드짠

제품 오버나이트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라지 팬티형 생리대 할인가격 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가격 34% 10,300원에서 쎄일금액
6,75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라지 팬티형 생리대 상품구매


잠잘때 짱편해요~ | 생리인생 24년차입니다
제 생리 인생은 팬티형 생리대를 알았을때랑 몰랐을때로 나뉩니다
이거 정말 편합니다!!
아무리 오버나이트 긴거 착용해도
샐까봐 이리뒤척저리뒤척거리지 못했었는데
이건 그냥 말그대로 팬티니까
입고 바로 그 팬티째로 버리니까 팬티 어느곳에 묻어도 상관없으니까~
잠잘때 너~~~~~~~~무 편해요
전 진짜 몸질이 심해요 막 옆으로도 눕고 엎드리기도 하고 다리를 올렸다 내렸다하거든요
진짜 얼만큼 심하면은요
옆에 자고 있는 애기들 매일 발로 한번씩은 차는것같아요;
그만큼 몸질이 심한데 생리할때면 신경써서 몸질해야하니까 잠을 잘 못잤거든요 그런데요거 입을때는 신경안써도되니까 짱편해요
진짜 무조건 추천입니다!
처음에 시누이가 추천해줘서 구매했었는데 아 진짜 우리 시누이 사랑해~
너무 편해~
저는 개인적으로 낮에 집에 있을때도 요거 착용해요
집에서 저는 항상 누워있거든요…ㅋㅋ
모두 쉬는날에는 누워있잖아요~ 나만그런거 아니죠?ㅋㅋ
아무튼 진짜 모든 여성들이 이 제품을 알때까지 무조건 추천합니다~
다쓰면 또 재구매합니다~


밤에는 입는 생리대로 맘놓고 꿀잠을 청해보세요~ㅎㅎ | 작년에 처음 입는 생리대를 우연히 편의점에서 보고 신세계를 느꼈었습니다.

그동안 잘때도 생리중에는 신경쓰였고,
일어나보면 속옷이나 누운자리에 묻어 있기 일쑤였는데..
입는 생리대를 착용 후 양이 많은 날에도 편안하게 잘 수 있어 좋습니다.
아기용과 어른용은 오래전부터 팬티형 상품이 나와 있었는데
여성 생리대용으론 이런 상품이 왜 이제야 나왔나 싶습니다~ㅎㅎ

사이즈도 M과 L로 팬티 사이즈에 맞게 선택해 입으면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임신 후 살이 많이 쪄서 큰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잘 늘어나 편히 잘 맞고 양도 많이 늘었는데 입는 생리대 착용으로 걱정없이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쉬운 점은 오랜시간 착용하는 오버나이트용인데 생리대 유해성 문제도 있고 여성들의 소중한 곳에 닿는거니 유기농면으로 만들어주셨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앞면 뒷면 구분이 헷갈릴 때가 많습니다~ㅎㅎ
착용했을 때 불편할 수 있고 뒤쪽이 조금 더 긴 것 같으니
BACK 글자를 잘 확인 후 착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갑자기 시작해 밤용 생리대가 많지 않아 당황했는데
8개입 입는 생리대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휘리릭 빨리 받아 안심하고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ㅎㅎ


뒤로샐걱정이 없어서 아주 좋아요 | 재구매에요
진짜 제 인생은 팬티형 생리대를 만났을때랑 만나지 않았을때로 나눌수있어요
정말 이거 만든사람 노벨상 받아야되요
밤에 아무리 제일 긴 생리대를 착용해도 좀 불안해서 잠을 잤었거든요
그리고 아무리 길어도 가끔 뒤로 샐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뒤척이는것도 최소화해서 불편하게 잠을 잤었는데요
우리 시누이가 이거 추천해줘서 사용해봤는데 와.. 진짜 이런 신세계~~
밤에 이젠 마음껏 뒤척이면서 잠잘수있어서 아주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농사를 짓고있는데
하루종일 밭에 있을때 생리대 갈 시간이 없거든요
그래서 밭에서 일할때는 요고 입고 일하거든요
솔직히 완전 팬티처럼 엉덩이를 감싸주는게 아니라서 엉덩이에 좀 끼긴하는데요
그래서 일할때 샐 걱정없어서 아주 좋습니다
저는 마트에서는 가격대가 높아서
쿠팡에서 미리미리 구매해두는 편이에요
진짜 모든 여성분들께 추천드려요~~


편하고 잘때맘편하네요 | 만족도
천국이네요
애낳고 양많아져서 밤이고 낮이고 대형도넘쳐서
오버나이트하고사는데
밤엔오버나이트하면 한번은꼭새더라구요ㅡㅡ
엉덩이밑에수건깔고자도 왜그리 침대시트에묻는지..
신경쓰면서자니 잔것같지도않고..
골반이큰편이라 마른편인데도 팬티100입구요
그래야편해요..이건팬티100보다 크네요
적힌대로 대형105맞는듯요.
앞뒤 한참 찾았더니..안쪽어 연~하게 back 이라고적혀있네요
그리고 아기기저귀같을꺼라생각했는데
그냥팬티랑생리대가일체형이라생각하면될듯해요
기저귀처럼전체가생리대일줄알았는데
그게아니더군요. 전체면 막굴러다니며맘편히잘수있었을꺼같아요
나중에 둘째를낳는다면..오로용으로 쓸 의향있어요
산모패드정말..ㅡㅡ 찝찝하고 덥고
겨울인데도 엉덩이찝찝해서죽을꺼같았거든요ㅡㅡ
아. 또단점이 생리대처럼개별포장안되있어요
그게별로네요ㅡㅡ
쨋든만족합니다


잊고지내던 팬티형생리대! 밤엔이거만한게없어용 | 출산후에알게된 팬티형생리대!아기낳고 산모패드대신에 한참을편하게썻어요..
그러다가 오로가멈추고,모유수유를해주다보니 생리를안하게되면서잊혀졌다가
지금9개월째ㅈ완모중인데 첫생리가터졌어요.

둘째날갑자기양이많아졌는지 자다가느낌이쎄해서 화장실가보니..셋더라구요..ㅠ그래서다시금생각해내서 급하게주문했어요.

이거만큼잘때편한게없어요,이리뒹글저리뒹굴고자도 셀걱정이없습니다.
느낌이거의안나요ㅋㅋ일반팬티입은거에비하면 덜입은느낌이에요.
아주가볍습니다. 쪼이지도않고요

우선 느낌이좋아요,안입은듯한그런거~~~ㅋㅋ

사이즈는 엠,라지중 고민많이하다가 라지로!낙낙한느낌이더나을꺼같아서..
(170/54 평소사이즈95 참고…)

기존생리대보다 백배천배만배편하게 안심하고잘수있어요.
그날에잠이라도 셀걱정없이 편하게주무시고싶으신분에게 추천!
침대에세서…..이불빨래걱정이신분에게도 추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라지 팬티형 생리대 상품구매


The post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라지 팬티형 생리대 잠잘때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