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짠

상품 화장,꾸미기놀이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비교 어때요
현시간 세일전가격 에서 세일금액
원 후기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상품구매


좋아요 | 딸래미 생일 선물로 화장대를 사려고 엄청난 검색을 했지만 다 자고 금방 부서지고 약해보이고 아이가 자꾸 넘어 간다는 등 거울이 깨진다는 등 이야기가 많아서 어떤걸 사야 하나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거는 유튜브로 있는 동영상을 보니 굉장히 튼튼해 보여서 샀어요 근데 보기보단 그렇게 많이 튼튼하지 않지만
그래도 아이가만 좋게 하니 저도 만족합니다 지금 산지 한 3개월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정말 튼튼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네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구성품 좀 그냥그래요 | 구매 후 익일 바로 받았어요ㅎ

분홍분홍하니 완전 공주 스타일입니다ㅎ
화장대 선반 부분이 모두 열려 이것저것 올려줄수 있고 좋네요

건전지 AA 3개가 들어가구요 끼워주고 바로 버튼 하나 눌렀더니
음악소리도 나고 신기해하네요ㅎ

약간 튼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25개월 11키로 여자 아이가
앉아서 두드리고 놀아도 꿈쩍 않구요 현재는 튼튼합니다

의자에 앉아도 흔들림 없이 괜찮구요
몸무게가 좀 더 늘어나도 아이가 사용 가능할거 같아요

거울에 자기 얼굴이 보이니 신기한지 오래 앉아 있네요
완전 거울이 아니라 약간 흐릿하게 보이지만 그래도 좋아해요

항상 남자애처럼 몸으로 놀려고해서 여자스럽게 놀으라고
사줬는데 좋아하니 너무 뿌듯합니다

앉아서 빗으로 머리도 만지고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는 흉내도 내고
화장하는것처럼 놀기도 해서 너무 귀여워요ㅎㅎ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혼합 색상아이가 좋아는 하나 품질이 영.. . 드라이기 누르면 뒤에 꼬다리 날라가고 깨지고.. ….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혼합 색상플라스틱 조립완구라 짱짱하지않다고 기대안했기때문에
그런부분은 괜찮아요. 구성품도 나쁘지않았는데 드라이기가 레바를 누르면 안에서 회전해서 바람이 나오는 형태인데 5,4살 아이가 조작하기 힘들어요. 건전지 넣고 자동으로 나오고 그런 거였으면 좋았을뻔요. (가격 더 지불하더라도) 귀걸이는 왜있는지 모르겠어요. 할수가 없어요. ㅋㅋ 자잘한 구성 없애고 내실있는 구성 몇개만 하면 좋았을듯요.
버튼누르면 음악나오고 거울 속 캐리 나오는건 신기하고 좋아해요. 그냥 여자아이 여자여자 놀이하고싶을때 이가격 괜찮은것 같아요^^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혼합 색상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엄청 기다려했거든요!

다만 드라이기가 수동이라 아쉬워요.
건전지 사용으로 자동으로 바람이 나오면 좋을꺼같아요!

드라이기도 잘 안눌러지고 안에 톱니가 잘 안맞아서
잘 안돌아가고 어른이 누르기도 힘드네요.

비슷한 가격대 다른건 자동이었는데
캐릭때문에 산거에요.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상품구매


The post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메이크업 매직 화장대 스승의날선물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