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짠


1. 천식
무우 를 잘게 썰어 그릇에 넣은뒤 , 물엿 반홉을 넣고 뚜껑을 덮어 둡니다. 하루 밤 을 지난후 고인 맑은물을 마시면 효험이 있습니다.

2. 기관지염
적당한 배 한개를 껍질이 누렇게 탈만큼 불에 구운뒤, 배를 쭈욱 짜서 그 즙을 내어 하루에 3번 , 식후에 드시면 좋습니다.

3. 치통
명아주 의 생즙을 내어 탈지면에 흠뻑 적셔 환부에 물고있으면 통증이 덜 해 집니다.

4. 폐결핵
당근즙 200g / 샐러리즙110g / 시금치즙80g / 민들레즙100g 을 섞고 하루에 3차례 나누어 복용을 하시면 효험이 있습니다.

5. 위암
가지 의 꼭지를 달인뒤 하루에 3차례, 장복하면 신통한 효과가 있다합니다.

6. 변비
생 계란과 조청을 잘 저어 섞은뒤 하루 두차례 복용을 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7. 위경련
마늘 생즙 을 내어 0.2홉 가량 먹게되면 신통하게 낫는 효험이 있다합니다.

8. 간염
자라 를 푹 고와서 잘 짜낸뒤 그 국물을 한컵씩 하루 3차례 2~3일간만 복용하면 특효가 있다고 합니다.

9. 황달
무우 로 즙을 짜내어 한번에 한컵씩 식후에 하루 3차례만 오랫동안 복용을하면 치유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10. 딸국질
곶감 한개를 달여서 그물을 한컵정도 먹게되면 그친다고 합니다.

11. 요충
쑥 을 그늘에 말린뒤 물을 붓고 달여서 수시로 먹게되면 특효가 있다합니다.

12. 폐렴
무와 연근을 생즙낸뒤 한번에 한컵, 하루3차례 3~4일동안 복용을 합니다.

13. 독감
무우 를 강판에 잘게 갈아 진하게 생즙을 내어 꿀을 한숟가락쯤 타서 공복에 수시로 복용을 하면 좋은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4. 감기
무를 다진 다음 물엿이나 꿀을섞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잘 저어서 마십니다.쓸모 있는 민간요법 14가지